비교 & 리뷰

[증정] 아이폰12 케이스 거치대 추천, 반자동 카드수납 담다글라이드 하이브리드

 맥가이버 2021. 4. 20. 20:42

 

 

오늘은 러기드한 디자인과 기능성이 돋보이는 케이스를 소개해드릴게요. 트랜스포머처럼 카드케이스에 가로, 세로 스탠딩 기능까지 더한 베루스 담다 글라이드 하이브리드 케이스는 카드케이스의 끝판왕이 아닐까 합니다. 10분에게 증정해드리는 이벤트도 진행되니까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참여해보세요. 아이폰12 케이스, 아이폰12프로 케이스외에 갤럭시 모델들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아이폰 케이스 추천 Point 새로운 하이브리드 케이스는 카드 4장 수납에 가로, 세로 스탠딩 기능, 1.2m 충격 방지 효과까지 가지고 있더라고요. 기존에는 카드 따로, 거치 따로였지만 이제는 아이폰 12 거치대 케이스, 아이폰 12 카드 케이스로 하나로 해결이 가능해졌는데요. 덕분에 심플함보다는 차별화된 디자인이 매력 포인트가 된 것 같아요. 카드 4장을 넣으면 아이폰12 프로 맥스 기준 340g을 넘으니까 제법 묵직한데요. 대신 한국과 미국 모두 베루스 자체 특허를 보유했다고 하니까 기능성에 집중해보면 올인원으로 괜찮을 것 같기도 합니다.   

#. 아이폰 12 거치대 케이스 Stand 케이스마다  편차가 있는지 제법 뻑뻑하기도 하고 한 번에 열리지 않으니까 이렇게 당겨서 고정해 줘야 하는데요. 또 닫을 때도 꾹 눌러서 확실히 닫아야 하더라고요. 대신 안정적으로 고정되어서 실수로 닫히거나 넘어지지 않았는데요. 참고로 아이폰12 케이스에 스마트 링 대신 이렇게 사용해볼 수도 있으니까 폰을 안정적으로 잡고 쓸 수 있었어요. 각도는 하나라서 S21 울트라처럼 세로로 긴 폰에서는 화면 터치할 때 불안해서 스탠드가 조금 더 길었으면 싶더라고요. 하지만 가로모드는 상당히 안정적이어서 혼밥하면서 유튜브 영상을 보거나 인강을 볼 때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 아이폰 12 카드 케이스 Card 4장까지 거뜬한 카드 수납은 커버가 정말 경쾌하게 열리고 닫히는데요. 한쪽을 살짝 밀어주면 부드러우면서도 빠르게 여닫히는 느낌이 묘하게 중독성 있는 게, 카드케이스는 역시 베루스더라고요. 슬라이드 방식으로 열리고 닫히는 힘이 세서, 때로는 시끄럽게 느껴지기도 했는데요. 그만큼 확실하게 닫아줘서 의도치 않게 열려 카드가 쏟아지는 일은 없어서 안심이 되더라고요. 대신 1~2장만 넣어두면 빈 공간이 남아 들썩이면서 소리가 나기도 하고, 무선 충전이나 삼성 페이, 아이폰12 케이스로 맥세이프는 사용하기 힘들다는 게 아쉽기도 합니다. 이전 모델과 다르게 상하단 모두 메탈 마감이라 내구성도 좋아지고 손맛도 괜찮았는데요. 제가 느끼기에는 하단부에 튀어나온 이 부분이 그립감에서 마이너스가 되기도 하더라고요. 결제 카드나 신분증, 멤버십 카드와 사원증과 같이 현금 없이 카드 수납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유용한 구성인 것 같습니다.   

#. 아이폰12 케이스 Use 확실히 호불호가 명확한 러기드한 느낌의 베루스 담다글라이드 하이브리드 케이스는 블랙과 그린 2가지 컬러 선택지가 있었는데요. 일단 전문 장비처럼 보이기도 하는 이 컨셉이 마음에 드는 분들이라면, 다양하게 파티션을 나눈 것 같은 디자인이나 나사 안쪽의 유광 코팅이 진짜처럼 보이는 디테일도 눈에 띌 것 같아요. 그래서 S21 울트라나 아이폰12 시리즈와도 잘 어울려서 투머치로 보였던 카메라를 오히려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케이스로 커버할 수 있더라고요. 만져보면 딱히 거칠게 걸리는 곳은 없고, 먼지도 잘 안 묻는데다 매트하면서도 매끈한 손맛이 부들부들했어요.   

아이폰12프로 케이스 버튼은 생폰보다는 힘을 살짝 더 줘야 하지만 제법 편하기도 하고, 단자 부분도 충분히 뚫어둬서 호환성이 괜찮았는데요. 모델에 따라 볼륨이나 단자 부분이 들썩이니까 먼지가 들어갈 수도 있는 데다, 특히 S21 울트라는 측면이 유달리 튀어나와 보여서 적응이 필요해 보입니다. 그리고 카드수납 케이스 카드 커버를 열어보면 모서리가 제법 날카롭기도 하고, 여러 구조들로 되어 있어서 비나 습기는 피하는 게 좋을 것 같은데요. 바닥에 놓아두고 터치하기에 불편한 점이나 일부 셀카봉 거치대와 호환성이 낮은 아쉬움도 있었어요.대신 장착이나 탈착이 쉬우면서도 유분이 잘 안 묻고, 카메라 보호는 특히 제대로 해주니까 안심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외출할 때 카드 케이스를 씌우고, 집에서는 가볍게 탈착해서 생폰으로 사용할 수도 있어서 맥세이프도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저는 강화유리 없이 생폰으로 사용하는데 화면 보호까지 되는 데다, 강화유리를 부착해도 호환성이 좋아서 활용도가 높아 보였어요. 참고로 아이폰12 미니처럼 작은 폰은 특이한 카드 케이스 디자인이 더해져 있는데요. 스피커 홀을 제법 그럴듯하게 더해줘서 소리를 모아주기도 했습니다. 물론, 미니의 작고 슬림한 디자인은 포기해야 하는데요. 후면 카드 커버가 미끄럽긴 하지만 적당한 볼륨감을 더해줘서 그립감이 좋아지고 딱 적당한 두께감을 주더라고요.   

#. 아이폰12프로 케이스 VRS DESIGN 컨셉이 뚜렷한 베루스 담다글라이드 하이브리드 케이스는 폰을 자주 떨어뜨려서 고민인 분들이나 카드 수납, 거치와 같은 기능성을 찾는 분들에게 괜찮은 선택지일 것 같은데요. 특히 카드를 무려 4장이나 수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베루스의 차별점이 돋보이더라고요. 베루스 카드수납 케이스만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담아내서 다른 시리즈와 함께 사용하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앞서 소개 드린 것처럼 10분에게 증정해드리는 이벤트가 진행되니까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오늘 소개해 드린 베루스 담다글라이드 하이브리드 케이스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배너를 통해 제품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와 실구매자 리뷰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