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고 긴 장마가 시작되면서, 더위가 한 풀 꺾인 것도 같은 생각도 든다. 하지만, 습도가 높아서인지 오히려 땀이 더 많이 나서 에어컨을 사용할 수밖에 없다.
외출할 때면 에어컨을 들고나갈 수가 없어 걱정을 안고 나가는데, 사람들이 많은 곳이라도 가면 열기로 인해 더욱 무덥게 느껴진다.
사무실에만 있다면 선풍기나 에어컨에 의지할 수 있겠지만, 외근이 잦거나 외부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그마저도 할 수가 없다.
그래서인지 휴대용 미니 선풍기를 찾는 사람들이 제법 많은데,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는 괜찮은 성능의 제품을 찾기는 생각보다 힘들다.
오늘은 귀여운 디자인을 가지고 시원함을 주는 단미 베어 휴대용 미니 선풍기를 소개해 볼까 한다. 이 제품만의 특징이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자.
#1. 단미 베어 휴대용 미니 선풍기, 디자인
귀여운 곰돌이 모양의 디자인과 러블리한 파스텔톤 컬러를 품고 있는 단미 휴대용 미니 선풍기는 3가지 컬러를 지니고 있다.
블루, 핑크, 옐로우 컬러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기 좋은 컬러다. 더구나 날개에도 컬러가 있어서 선풍기가 돌아가면 파스텔톤 컬러가 은은하게 보인다.
앞면을 보면 곰돌이 귀가 제일 위에 자리 잡고 있고, 코와 입은 한가운데 위치하고 있다. 뒷면에는 곰돌이 캐릭터가 가운데 위치하고 있어서 앞면과 뒷면의 다른 매력을 볼 수 있다.
다른 제품과 다른 점이라면, 귀여운 스탠드 거치대가 있다는 점인데, 이 스탠드 모양마저 곰돌이라서 더 귀엽다.
장착도 간편하고 쉽게 분리되지 않으며, 휴대와 동시에 거치를 할 수 있어 탁상용 선풍기로 사용하기에도 좋다.
무광 실키 코팅을 입혀서 부드러운 터치감도 느낄 수 있는데, 직경 손잡이는 26mm로 한 손에 쏙 들어와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손잡이 부분에 전원 버튼이 있으며, 살짝 홈이 파져 있어 가방 안에 넣어두어도 잘 눌리지 않아서 혼자 돌아가는 일이 거의 없다.
#2. 단미 베어 휴대용 미니 선풍기 특징은?
이 제품의 특징이라면 2,600mAh 대용량 배터리를 품었다는 점이다. 긴 배터리 타임을 가졌는데, 미풍을 기준으로 최대 11시간의 사용이 가능하다고.
또한 충전 중에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충전기를 꽂아두고 사용하면 배터리 걱정 없이 계속 사용해볼 수도 있다.
바람 세기는 원터치 조작으로 할 수 있으며 미풍, 약풍, 강풍 3단계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대형 헤드와 5엽 날개로 풍성하고 시원한 바람과 강력한 송풍력을 느낄 수 있다.
강력한 고성능 브러시리스 DC모터 탑재로 장시간 사용 시에도 고장이 잘 나지 않으며, 조용하면서도 강력한 회전력을 자랑한다. 그리고 반영구적인 긴 수명으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30도의 사선형 구조의 전면 커버 디자인 덕분에 공기를 선순환 시켜 효율적인 바람을 제공한다.
앞서 언급되었듯, 스탠드 거치대가 있어 탁상용으로 사용하기 좋은데 멀리까지 바람이 전달되기 때문에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다.
#3. 단미 베어 휴대용 미니 선풍기 장단점은?
제품을 충전할 때 뒷면 손잡이 부분에 빨간색 LED 불빛이 들어오며, 충전을 마치고 선풍기를 사용하게 되면 파란색 LED 불빛이 들어와서 충전 중과 사용 중을 LED 불빛을 통해 알 수 있다.
충전은 마이크로 5핀 충전 케이블을 사용해야 한다는 점이 살짝 아쉽기도 했지만, 제품 구매 시 5핀 충전 케이블을 제공하기 때문에 큰 불편함은 없었다.
대용량 배터리 덕분에 사용 시간이 오래가는데, 실제 강풍 모드로 연속해서 선풍기를 틀어둔 결과, 약 2~3시간 정도 사용이 가능했다.
강풍으로 연속해서 사용할 일이 많지 않다면, 그리고 미풍, 약풍 등을 번갈아 가며 사용할 경우 배터리가 빨리 닳지 않으며, 충전도 3~4시간 정도면 완료가 되기 때문에 충전에 대한 압박감이 덜하다.
다만, 앞면 사선은 제법 촘촘해 손가락이 잘 들어가지 않지만 뒷면 사선은 앞면과 달리 조금 넓은 편이기 때문에, 아이들이 장난을 치다 손가락을 넣지 않도록 주의할 필요는 있다.
또한 스트랩이 없어 손목이나 목에 걸어 둘 수 없다는 점과 대형 헤드로 인해 바지 주머니나 작은 파우치에는 휴대하기가 버거울 수 있다는 점이 아쉬움으로 남았다.
스탠드 거치대는 따로 분리가 되는 타입이기 때문에 분실의 위험도 따르지만, 굳이 스탠드를 빼지 않고 사용해도 되기 때문에 큰 문제가 되지 않았다.
✎ 포장박스만 봐도 제품 컬러를 알 수 있는 단미 베어 휴대용 미니 선풍기. 충전기와 설명서, 스탠드 거치대가 함께 들어있다.
✎ 은은한 파스텔톤 블루, 핑크, 옐로우 컬러로 컬러 선택지가 다양하다.
✎ 5핀 충전기로 충전해야 한다는 아쉬움은 있지만 2,600mAh 대용량 배터리를 품고있다.
✎ 미풍, 약풍, 강풍 3단계 조절이 가능하며 제법 풍성하고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다.
✎ 탁상용으로 사용하기도 좋으며 어디든 휴대하고 사용할 수 있다.
✎ 귀여운 디자인에 시원하고 조용한 휴대용 선풍기
#4. 단미 베어 휴대용 미니 선풍기 선택해도 좋을까?
작지만 시원하고, 귀엽지만 강력한 단미 휴대용 미니 선풍기는 보면 볼수록 귀여움이 느껴진다. 귀엽지만 너무 튀는 컬러나 디자인이 아니라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기 괜찮았다.
대용량 배터리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고, 가방에 쏙 넣어 휴대하기도 좋은 핸디 선풍기를 통해, 더워서 짜증이 날 때도 가볍게 꺼내서 기분 좋게 바람을 쐴 수 있다.
물론 수동으로 하는 부채질도 좋을 수 있지만, 오랫동안 부채질을 하려면 팔이 저릴 수 있기 때문에, 짧은 시간 충전으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선풍기만 있다면 무더위를 견디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거치와 휴대를 한 번에, 그리고 매트 피니쉬 처리로 고급스러운 마감을 보여준 휴대용 선풍기.
올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휴대용 선풍기를 찾는다면 사랑스럽고 귀여운 디자인의 단미 베어 휴대용 미니 선풍기를 알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이번에도 이벤트가 진행 중이기 때문에 포스트와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를 통해 단미 베어 휴대용 미니 선풍기를 사용해볼 수도 있다.
댓글을 남길 때 공유 링크를 남겨두면 당첨 확률이 쑥쑥 높아지기 때문에, 공유 & 댓글을 남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또한 영상 속에 숨어 있는 히든 문구와 함께 댓글을 남겨두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사세요.
시원하고 조용한 바람을 원했다면
배터리 타임이 긴 선풍기를 찾고 있었다면
거치와 휴대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제품을 찾았다면
사지 마세요.
모던한 디자인의 핸디 선풍기를 찾고 있었다면
스트랩이 있는 휴대용 선풍기를 원했다면
충전 크래들이 있는 미니 선풍기를 찾았다면
- POST by MACGUYVER.
'스마트기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동 조명' LED 거울? 디셈 모션 센서 LED 거울 써보니 (0) | 2018.07.06 |
---|---|
하루 종일 뽀송한 소형 제습기 추천, 디셈 소형 제습기 펠티어 JL-17, 파츠 JL-18 (0) | 2018.07.05 |
[증정] 자연풍, 주파집 휴대용 선풍기로 끝내는 올여름 피서 (0) | 2018.06.29 |
클로바에게 던진 43가지 질문, 네이버 AI 스피커 프렌즈 미니의 반응은? (0) | 2018.06.25 |
[증정] 초경량 3in1 휴대용 미니 선풍기 추천, OOMS 움스 휴대용 초경량 핸디선풍기 SHF-M01 (0) | 2018.06.25 |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