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bra ROX Wireless earphones의 개봉기를 살펴보겠습니다.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의 경우는 다소 디자인이 투박하거나 덩치가 생각보다 크거나 해서 이동성이 나쁜 경우가 있는데요.
Jabra ROX Wireless earphones는 생각보다 작고 가벼워서 훨씬 휴대하기 좋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번 개봉기를 통해서 기본적인 디자인이 어떠한지, 어떠한 제품으로 평가할 수 있는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브라 록스의 경우는 여러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데요. 특히나 디자인이 좋은 제품으로 유명합니다.
Jabra ROX Wireless earphones
자브라 록스의 경우는 깔끔한 디자인에 더해서, 포장 디자인이 좋은 제품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제품 자체도 상당히 마감도 좋고 완성도가 높습니다. 이번에 살펴보게 될 블루투스 이어폰의 경우 다른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을 볼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볼때 귀에 꽂는 부분을 제외하고는 선밖에 없어서 불편함 없이 기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어잭의 경우도 여러가지로 구성되어서 편리하게 귀에 꽂을 수 있는데요. 자신의 귀에 맞는 타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의 자브라 록스 블루투스 이어폰 ▼
노란 선이 눈에 띄는 디자인 ▼
뒷면도 깔끔한 모습입니다 ▼
이어폰이 제대로 배치되어 있는 모습 ▼
이렇게 서로 마주보는 모습으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
그리고 이 박스 안에 많은 내용물들이 있습니다 ▼
이러한 구성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
등록하기 위한 정보도 알려주고 ▼
돌비 디지털 사운드임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
Jabra ROX Wireless earphones
자브라 록스 와이어리스 이어폰을 평가하자면, 전반적인 디자인은 좋고, 무게가 정말 가볍고 편의 기능이 상당히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에 맞추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서 간편하게 원하는 설정을 할 수도 있습니다. 개인별 맞춤이 상당한 장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디자인 ★★★★★
배터리 ★★
성능 ★★★★
음질 ★★★★★
실용성 ★★★
심플하면서도 활용도가 높은 이어폰 ▼
이동성이 높지만 아쉬운 배터리 타임
이동성으로 보자면 이 제품을 넘어서는 제품은 찾기 힘들 것 같습니다. 그저 이어폰에서 선만 잘라놓은 것과 같은 모습인데요. 기기와 연결되지 않아서 더욱 활용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사용시간이 평균 5시간 정도밖에 안되기때문에 장기간 사용하기에는 무리가 있을 수 있습니다. 물론 충전하는 시간도 그만큼 짧기는 하지만 계속해서 사용하기에는 무리가 있지 않을까 합니다.
그럼에도 풍부한 베이스와 깊이있는 음질이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블루투스임에도 손실이 거의 없는 음질을 구현하고 있었는데요, 그만큼이나 만족도를 높여주기도 했습니다.
자브라 록스 블루투스 이어폰, 개봉기에 이어서 이어지는 포스팅을 통해서 실질적인 [동영상] 사용기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글이 마음이 드셨나요?
[공감]은 더 좋은 글을 쓰는 데 힘이 됩니다^^
'비교 & 리뷰 > Jabra ROX 무선 이어폰' 카테고리의 다른 글
Jabra ROX Wireless earphones [외관편] 동영상 리뷰 - 자브라 록스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기 (1) | 2014.10.28 |
---|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